Stray Love

#47.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(11.12) 본문

교환학생 기록지

#47.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교토! (11.12)

zard0210 2022. 11. 13. 01:08

오늘은 교토로 갔다. 기나긴 전철..... 전철은 비싸고 시간도 오래 걸리고. 땅이 넓어서 그런지 ㅎ 먼저 니시키시장으로 갔다. 그치만 사람도 많고 조금 늦게 도착해서 바로 신넨자카로 출발했다. 신넨자카 자판기에서 산 레몬 주스! 너무 맘에 들었다. 단 것보다 신 것에 더 집중을 해서 만들었다. 신 것이 좋은 나로써는 진짜 좋았다. 그리고 먹었던 키츠네 우동!

신넨자카다. 나는 거리를 더 보고 싶었는데 여동생은 계속 뭘 사고 싶어해서 계속 가게에 들리다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다.

교토역과 교토타워다. 교토역이 참 이뻤다. 사람도 많았지만. 그리고 교토타워다. 이쁘긴 한데.... 도쿄타워보다 더 낮은 것 같다. 그리고 교토역 11층에서 먹었던 나베다!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다. 그래도 맛있었다.

 

피곤하다. 나 혼자 돌아다니는 게 아니니 신경 쓸 것도 많고, 그러다보니 구멍이 생겨서 실수하고 어우..

자야지. 

Comments